스테비아 단백질 블랙 미숫가루 후기입니다. 제가 구입한 미숫가루는 홈플러스에서 1+1 으로 9,99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스테비아는 스위트 허브라고 불리는 차로 이용되는 식물인데 설탕보다 300배의 단맛을 내지만 칼로리는 1/100에 불과하여 건강한 설탕 대용으로 사용됩니다.
스테비아 단백질 블랙 미숫가루
미숫가루는 여름에 얼음 동동 띄워서 먹고 싶은데 설탕을 넣는다는게 꺼려져서 잘 먹지 않고 있었어요. 생각보다 설탕을 많이 넣어야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스테비아 단백질 미숫가루 는 설탕을 따로 넣지 않아도 충분히 달고 고소해서 물에 타먹거나 우유에 타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미숫가루 가격 비교
스테비아 단백질 블랙 미숫가루 홈플러스에서 1+1 으로 9,99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쿠팡에서는 2개 11,000원이어서 홈플러스가 조금 더 저렴하네요. 홈플러스는 4만원 이상 무료배송이고 다음날 배송되고 시간도 정할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스테비아 미숫가루 먹는 방법
냉수 200ml 에 미숫가루를 스푼으로 2스푼 (약40g) 을 넣은 후 잘 저어 드시면 됩니다.
우유 180ml 에 미숫가루를 스푼으로 2스푼 (약40g) 을 넣은 후 잘 저어 드시면 됩니다.
저는 우유에 넣어 먹는게 더 맛있고 고소해서 우유에 먹는데 어릴때는 엄마가 냉수에 얼음 동동 띄워서 해준 미숫가루가 맛있었던게 생각나서 우유가 없으면 냉수에 얼음 넣어서 먹고 있습니다. 스테비아가 들어가 있어서 설탕을 안넣어도 되서 좋습니다.
단백질 블랙 미숫가루 보관 방법
스테비아 단백질 블랙 미숫가루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고 개봉 후에는 냉장보관 해야 합니다. 가루는 냉장고의 냄새나 습기를 흡수 할 수 있어서 밀봉하여 보관해야합니다.
검정콩, 검은쌀, 검은깨가 들어갔고 칼로리는 800g 2,840Kcal, 100g 당 355kcal 입니다.
선식 종류는 사서 설탕을 많이 넣어야 맛있어서 잘 안먹고 방치하게 되는데 이번에 구입한 스테비아 단백질 블랙 미숫가루 는 스테비아가 들어가 있어서 두스푼 퍼서 타먹기 간편해서 또 사먹을 것 같습니다.
예전에 스테비아 커피도 아는 분이 주셔서 먹어봤는데 커피를 진하게 먹지 않는 저희 집 사람들한테 딱 좋았었습니다.
또 스테비아를 아침에 토마토주스에 넣어먹는 이모에게도 보내준 적이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설탕보다 건강하다고 생각하니 대체용으로 잘 먹게 되는것 같아요.